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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게임산업을 누가 망쳤는가 ? ▶ 사행성게임 천국으로 만든 인간들

by 티&라다A 2017. 9. 1.



  국내 게임산업을 사행성게임 천국으로 만든 인간들 ◀


과연 누구에 의해 국내 게임산업이 이모양으로 망가지게 되었을까 ?

관련 핵심

고위 공직자들의 가치관 문제가 제일 심각해서 이모양 되었다고해도

게임산업 규모가 커짐에 따른 파워로 인한 현상도 한몫 했겠지만


국내 게임들이 사행성 게임으로 갈수있게 방관.방조.방치만 해왔기에

국내 게임사들이 게임소비하는 유저들의 지갑에서 갈취하는 수준으로

프로그램을 로직화하여 결제를 할수뿐이 없게 만들어오게 되었으니

게임위에서 게임 방향만 제대로 잡을수 있게 유도를 했다면 

게임들도 더욱 다양성과 수준이 높아진 게임들이 출시되었을거란 점 

국내 온라인.모바일 사행성 게임 위주가 안되었을건데 

후진국 예로 들면서 관련 법.기준을 만들어 왔으니 ~ 


우리나라 게임산업 문제점을 제대로 인식하고 있는 고위 공직자가 몇명이나 있을까?

관련기사   이재명 "도박 취급 받던 게임, 새 정부에선 달라질 것"

웃음만 나오는 수준이니 


국내 게임산업 심각한 폐해를 눈가리기에 바쁜 인간들로 넘치고 있으니

고질적인 온라인.모바일 사행성 게임 병폐 문제가 게임산업이라는 포장으로 보호되고 있으니

최근 리니지M 같은 매출이 당연시 되고 있는 사회 ~ 누구들에 의해서

문제의 심각성을 모르는 특히 고위 공직자 & 바꿀수 있는 인간들이 외면하고 있으니

이걸 게임산업이라고 부르구 있는 수준들이니 ▶ 더욱 키워야한다구 떠드는 레기들


작년 기준 국내게임산업 규모 11조3200억 

newzoo  자료 

확률형 아이템 판매(뽑기등).온라인 도박.베팅 수익등 제외한 국내게임 시장 2017년 매출 추정

대한민국 6위 41억8800만달러 4조7900억원

11조 3200억 - 4조 7900억 = 년간 사행성 게임으로 올리는 수익 6조5300억

얼마나 심각한지 말해주는 수치라는 점 


트위치에서는 리니지M 사행성 게임으로 방송을 막고 있다는 점



게임산업이 이모양 이꼴인 이유 ?

글로벌 저금리 시대에도 ( IMF때 금융권에 투입된 공적자금만 하더라도 )

금융권이 국민들 지갑에서 갈취 수준 고수익을 내고 있는 이유와  같다고

기업들이 폭리를 취하고 있는것 역시 방관.방조.방치만 한 이유와 같다고 보면


필독   국민 등쳐먹는 ▶ 은행 카드사 금융권 고금리 폭리 관련 ● 매년 30조원이상


도종환 문체부 장관   게임사 자율규제 방안 마련 

도박 사행성 게임 천국을 만들려하나 ~


사행성 게임 심각성 [ 2016년 국내 사행산업 22조원 ] 문재인 정부 5년


13년 연속  OECD 자살률 1위 국가 ~ 예산 투입없이 방관.방조.방치만 하는 꼴이니

관련글   13년 연속 OECD 자살률 1위 국가 ▶ 공직.정치인들 무능의 극치


사행산업으로 년 매출 22조원 1년 국가 예산 400조원인 나라

국민 5150만명 > 경제활동인구 2770만명 

도박중독 추정인구 200만명인 상황에서도 


  도박중독예방비용 1년 예산 고작 200억인 나라 ~ 1년간 사행산업 이용인구 2700만명  

  일본은 도박중독예방 비용으로 년간 조단위 사용 ~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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