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크 Ra/개선요구

네이버 얼마나 심할까 [ 부정클릭 봇 악성코드 ] 광고주 피해

by 티&라다 2016. 3. 8.

네이버도 얼마나 심할까? 

[ 부정클릭 봇 악성코드 ] 광고주 피해 ~


국내도 어느정도선인지 매년 발표할수 있어야 하는데  

기본적인 통계도 못잡구 있으니 ~ 얼마나 심할까 ?


인터렉티브광고연합(IAB)과 어니스트앤영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디지털 광고산업이 광고 허위 클릭과 불법 콘텐츠, 악성 광고로 연간 82억달러 손

82억달러 중 절반이 넘는 46억달러가 봇이나 악성코드에 의한 광고 부정 클릭 트래픽


올해는 허위 광고 클릭 피해액만 72억달러에 이를 전망


페이스북이 광고주를 고려해 광고 허위 클릭과 저품질 광고를 크게 줄일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을 개발중 ~ 

개발이 가능할까 ? 어느정도 개선될수있으려나 ~ 음 ~ 광고주들에게 돈을 덜 받는 플랫폼인데 ~ 


네이버.다음등 국내도 얼마나 심할까 ? [ 부정클릭 봇 악성코드 ] 광고주 피해 ▶ 증가하는 네이버 매출 중 몇 % 차지할까 ? 음 ~

국내 부정클릭규모 매년 공개를 못하다는게 얼마나 심각한지를 반증하는게 아닐까 ~ 예방에 투자를 얼마나 하고 있을까 ? 

네이버등에서 프로그램  빠른 업시키면서 부정클릭 차단 비율 높힐수 있는데도 ~ 

부정클릭 방지 프로그램을 광고주들이  다른 업체에서 구입 후 사용하는 웃지 못할 일들이 아직도 일어나고 있으니 ~

포털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해야하는걸 ~ 광고주들이 구입해야하니 ~  얼마나 기만하면서 악성 수익을 올리고 있는것인가 ? 


관련보도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031&aid=0000370616







    카벨의 세상이야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