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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동고속도로 사고 블랙박스 [ 교통사고 특례법 고작 5년이하라니 ]

by 티&라다 2016. 7. 18.

영동고속도로 봉평터널 사고 블랙박스 

자율주행차 시대가 빨리 열려야 ] 


20대 꽃다운 나이에 4명이나 ~ 

[ 글로벌적으로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 사람들이 급격히 줄여들어야 하는데 ]


교통사고 특례법 3조1항

운전자가 중대한 과실로 사고를 일으켜 사람이 사망하는 경우 

5년이하의 금고나 2천만원 이하의 벌금 ~ 

법이 이모양이니 대형 교통사고가 줄지를 않지 

[ 형량을 세분할 필요성 5년 10년 15년이상 빠르게 개정되어야  ]

자율주행 차 시스템이 빠르게 도입되면 일반화 될시 대형 사고들이 거의 사라질수 있을까 ?

초기 시스템 오류로 인한 이런 대형 사고들이 빈번하게 생길수도 있을듯 하니 ~ 


사람들의 실수로 인한 졸음.음주.부주의 대형 사고가 거의 사라질거라 분석들이 있긴한데 ~


구글.애플.테슬라.중국기업들등 ~

3 ~ 4년안 자율주행차 시스템을 오픈하려는 미국.중국.일본 등 ~

자율주행차 시대를 위해 관련 제도.법적인 문제.보험(사고시 책임소재)등을 체계적으로 준비를 하고있다는 점에서 

2030년 쯤에는 자율주행차 시장 2000조까지 커질거라는 보고서들이 


미국 NHTSA 도로교통안전청에서는 자율주행 분류는 4단계나누고 있다는 점

1단계 차선 이탈 경보 2단계 2개 이상 제어 기능 차선 유지와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 

3단계 교차로나 신호등을 차량이 인식 자동으로 도심 운행 가능 3단계 부터 자율주행차 상용화 단계  4단계 완전 자율주행 단계

현 테슬라 차량은 2단계로 오토파일럿 시스템 가동시에도 운전자는 필수적으로 운전대를 놓아선 안된다고 홍보를 그렇게 했는데도

영동고속도로 봉평터널 사고 블랙박스 찍은 차량 차선 변경안했더라면 ~  

영동고속도로 봉평터널 사고 블랙박스 [ 자율주행 전기차 ] 自律走行車 self driving car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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