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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 Ra/이슈 &

네이버 [ 고객센터 ] 언제 개선되려나

by 티&라다A 2016. 3. 30.

네이버 관련 담당책임자에게

네이버 고객센터 개선요구.txt


네이버가 스스로 개선할 의지가 없는듯 한데

이글을 읽고 동의 하시는 님들은 님들이 운영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시길 

그래야 개선 될듯 하네요. 


복사 안되는 님은 첨부파일 참고 네이버 고객센터 개선요구.txt ^ ^ 


인컴즈 직원 보라는 글 아닙니다.


2015년 3조2512억 매출 영업익 7622억 순이익 5170억 

이런 매출 순익 올리면 머합니까 ? 


기본적인 운영도 못하고 있는데 ~


현 블로그 관련 문의에 답도 없는 네이버 고객센터 ~ 같은 문의를 3주동안 3번 ~

최신글 검색시에도 맨뒤 ~  검색되는 현상 ~ 문의에 답변 회피만하고 있으니 ~ [ 맨아래 이미지 ] 


네이버 블로그 본인 글이 차단된것인지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인 글들도 일방적으로 차단시키고 있는 네이버 누구로 인해 이짖들을 하는걸까 ?

네이버 자기 블로그 검색  blog.naver.com/ragod 후 최신순 클릭 검색시 검색이 안되는 글들은

차단시킨거라고 보면 됩니다. 그럼 다른곳에서도 검색이 안되죠. 다음.구글 등등 


관련글 ▶ 네이버 김상헌 대표에게 [ 심각성 ]


네이버 담당책임자에게 


현재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되는 네이버 고객들 질의중 몇% 정도가 답변이 없는지 아십니까?


답변이 있다해도 전문성 부족 & 회피성답변 비율은 어느정도인지 아시나요 ~

문의 내역도 볼수 없게 만들어 놓은 네이버 ~ 감추기만 하려하는 네이버 ~ 대단하죠. 


고객들 질의 ~ 그냥 무시하면서 운영하는 네이버가 우리나라 대표하는 포털 1위랍니다.


고객센터 인원이 부족해서 생기는 현상이라면 인원충원이될수 있게 해야하지 않을까요.

몰라서 방관.방조 ~ 아님 비용절감차원으로 이모양이 되도록 방관.방치를 ~


2015년 3조2512억 매출 영업익 7622억 순이익 5170억 ~ 년간 이런 순이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1년 이미지마케팅 비용이 얼마일까요 이 비용은 안아깝나봅니다.


고객센터 직원 증원 예) 연봉 3천만원일시 100명 30억 300명 90억 2천만원일시 100명 20억 500명 100억 + 알파


국내 만이라도 고객들 질의에 100% 답변할수 있게 해야한다고 보는데요 ~


고객들 질의 답변 비율 높히는게 이미지마케팅뿐만 아닌 더 큰 효과가 있다고 보는데 ~


매년 200억~ 300억을 아끼려하다 고객응대 이미지가 이모양이까지 오게 된게 아닐런지요


고객센터 인컴즈에서 제대로 응대를 못하고 있으면 담당책임자 & CEO 를 바꾸던가 ? 해야하지 않을까요


타사이트 검색(예.다음)으로 네이버 문의 답변없다는 검색을 해보시길 ( 네이버 고객센터 상담원으로 검색 )


어느 정도로 심각한지 ~ 담당책임자가 누구길래 ~ 고객응대 이모양까지 ~네이버가 어쩌다 이모양 되었을까요 ? 


네이버 김상헌 대표이사에게 묻고 싶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p.s 

네이버에 문의한 내역을 고객들도 볼수있게 개선요구합니다. 볼수도 없게 만들어서 더욱 심각해진게 아닐런지


아래는 예전에 문의한 내용입니다


네이버 지식인 답글 단걸로 인하여 이용정지 30일 당했습니다. 

15년이상 네이버 이용중인데 ~ [ 거의 매일 접속했던 하고 있는 고객인데 ]


네이버 접속하니 전체 글쓸수 있는곳에서 글을 쓸수없는 이용정지 ~ 메일.쪽지.네이버 앱에도 전혀 정지관련 설명이 없는 황당항 상태


일단 네이버 고객센터에 문의 후 답변은 ~ 

지식인 답변에 http://www.druginfo.co.kr 약품검색.부작용설명 사이트 링크 달아서 몇번 설명했다고 이용정지 30일 시켰답니다.

정지될수 있다는 안내도 전혀없이 일방적 이용정지를 때려 ~ 왜 이용정지 먹었는지 멜.쪽지등 안내글 어디에서도 찾을 볼수도 없는 

황당 그자체 ~ 이부분 개선요구 

현재 멜.쪽지.문자등 이용정지 관련 안내 전혀 안하고 있다고 ~ 대단해 


아래는 네이버 실무 책임 담당자에게 전달 해달라는 내용의 문의  ▶  네이버 실무자 답변 or 전화가 없었죠. 니들이 ㄷ ㅐ 단해 ~

주식담당자와 통화후 관련부서 담당책임자 연결 요청해도 인컴즈 고객센터 일반 상담직원 전화오게 하는 수준이니  ~


특히 고객센터 일방적 운영 빠르게 개선 되길 바라며 ~

첫번째 글은 정지 이유 문의 & 개선요구  딱 정지이유만 답을 주었네요 ㅎ 
링크주소를 달면 정지됩니다. 재미있는 애들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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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3 번째 문의 네이버 실무책임자에게 전달 요청한 글  ▶  이글에도 답이 없었죠 

 전달도 안된듯 하니 네이버가 이모양된듯 


어느 회사는 개선요구 책임자급 답을 요하니 부사장이 직접 전화 답변을 합니다.

그 회사가 엔씨소프트랍니다.


시스템 개선사항으로 검토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이런 붙여넣기식 답변말구요

책임자 이름 명시가 힘들면 관련부서 어디로 접수 되었습니다. 원하는거랍니다. 


아래글도 전달해주길 바랍니다. 답변을 주려면 부서명 명시 바랍니다.


수고하십니다.


네이버 고객권리 침해에 대하여 몇자 더 적어봅니다.

고객글 삭제관련 이용.영구정지 후 통보도 안하는게 자랑거리인 네이버가 지금 모습입니다.

고객 문의에 전화답변 안하고 있는데 특별히 전화응대를 한거다 고객센터 직원들 마인드랍니다. ㅎ 웃어야하는걸까요.


유료서비스를 하기에 이제는 수많은 고객들이 네이버 폐쇄성 운영에 대하여 개선요구하는거죠  


간단한 몇줄 붙여넣기 답변조차 안하고 있으니


네이버 문의에 답변없다는 글 검색만해도 아래 같은 엄청난 글들이 올려져 있답니다.


위 이용정지.영구정지 말구도 얼마나 소통이 안되고 황당하면 답변을 안하고 있으면

수많은 사람들이 지방에서도 네이버 본사를 찾아가 답변을 들으려 할까요

얼마나 소통 안되면 네이버본사를 어렵게 시간내어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실무 담당자는 얼굴도 내밀지도 않으면서 ~ 관련 검색 글들 내용 보면 ~

형식적인 6층 고객센터 안내 후 전화답변 이상들을수 없는게 또한 네이버 모습이랍니다.


네이버 정식 직원 응대 인원이 부족하다면 충원 후 서비스 만족도를 높혀야 하지 않을까요. 연간 순이익이 얼마인데


고객들 중요한 시간과 돈을 허비하면서 방문하게 만든 1차적인 원인이 네이버에 있음에도

기본적인 답변조차 안하기에 생긴 현상일겁니다.


네이버 이용하려면 고객들이 이정도는 감수해야한다라는건지


네이버 담당책임자에게 묻습니다.


국내 아니 글로벌 어느 회사에서 이렇게 고객문의에 답변도 없이 막으면서 운영을 합니까? 

알고 있으면 그회사 이름이라도 답변 좀 바랍니다. 


네이버가 우리나라 얼굴이라고 할수있는 인터넷 대표 회사 아닙니까?


통합고객센타 운영 후 생긴 문제점(개선사항)들을 체크를 못하고 있는건지 안하고 있는건지


본사 담당 실무자 or 책임자에 전달 해달라는 문의한 것 조차 고객센터에서 차단되는 시스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네이버 관련부서 실무책임자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답변을 요하는게 아니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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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두번째 문의 글  


수고하십니다.


십 몇년간 네이버 이용하면서 황당한 경험을 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회원 이용제한 30일 글쓰기 정지와 영구아이디 조치에 대한 개선요구사항입니다.


네이버가 일반서비스만 하는게 아니라 유료결제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하는 사람은 회원이 아닌 이제는 고객이죠

일방적인 글쓰기 정지나 영구아이디 조치는 고객권리 침해가 아닐까요.


너무 많은 네이버 고객들이 요구한 부분일거구요 좀 더 유연성있는 운영 정책을 바란다고


너무 오랜기간 방관.방치하고 있는게 아닌지


네이버 실무자나 책임자의 무관심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통합응대서비스 이후 고객가 더욱 소통이 안되고 있기 때문은 이런 문제가 심각한 수준까지 간게 아닐런지


30일이상 아이디 글쓰기 정지를 어떻게 이렇게 일방적으로 진행을 할수있는건지

회원 이용제한이 왜 걸렸는지 설명도 전혀없이 로그인할때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로그인시만 볼수있다고 하나 멜이나 쪽지 문자 네이버 앱 통보을 할수도 있는데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

1회후 2회차 이용정지30일 그 이후 바로 영구정지라는데 ~ 우끼죠


광고성등 빠른 대처를 위한 네이버만의 운영 노하우가 집약된 업무편의성을 위한 운영방식이겠지만


너무 많은 회원들에게 불편함을 넘어서는 일방적인 운영방식이 아닐까 합니다.


주 목적이 광고관련등 아이디 차단인데  ~ 


장기간 사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예) 3년이상 자주 로그인하는 회원글에 대한 제한을 할때에는

한번 더 운영원칙에 어긋난 글인지 해당된 게시물을 검토후 통보하는 시스템이라도 생겨야 하지않을까 합니다.

어느 부분에 의해서 제한된거라는 걸 명시한 답변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래야 수긍을 하겠죠.

 

보통 장기간 사용한 고객들은 네이버 운영정책을 그나마 알기에 글을 쓸때 자검을 하죠. 


허용된 링크관련도 예를들어 어느선에서 공개를 한다면 고객들 불만이 그나마 많이 줄어들겠죠.

설명을 위한 링크주소만 올리는 경우도 많은데 

저같은 경우 의사의 처방이 있는 치료에 도움되는 약과 약품.부작용 찾아볼수있는 링크를 홍보성이라니


링크가 있다고 무차별 홍보성 링크라며 제한대상이다 이용정지30일이다라는 일방적인 통보보다는 

유연한 정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보는데요.


30일 글쓰기 정지 후 영구조치 운영방식도 네이버가 유료서비스를 하면서

고객권리 침해에 대한 부분도 심각하게 고려할 부분이 아닐까요 


엄청난 수의 고객들이 요구한 부분인데

홍보성이라고만 명시하기보단 허용된 부분을 공개를 하면서 운영하려해야하지 않을까요.


네이버가 여기까지 올수있게끔 만들어준 회원들인데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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