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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Ra/Game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OBT 국내 & 글로벌 매출은 과연 ▶ 스마일게이트 재무제표 & 주가

by 티&라다A 2018. 10. 29.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OBT ▶ 과연 국내 & 글로벌 매출은 ? 

  스마일게이트 재무제표 & 회사 가치는 얼마까지 급등할지 

 

OBT 일정 2018-11-07 수요일

캐릭터 사전 생성 기간 : 2018-10-29(월) 11:00 ~ 2018-11-05(월) 23:59

 

로스트아크 최신 영상보기

 

로스트아크 직업

디스트로이어 워로드 버서커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기공사 

데빌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 바드 서머너 아르카나

 

로스트아크 최소사양 & 권장사양

최소사양 

 권장사양

Intel i3이상 / Ryzen 3이상 

 Intel i5이상 / Ryzen 5이상

 Nvidia GTX 460 / Radeon HD5830 이상

 Nvidia GTX 660 / Radeon HD7850 이상

램 4G 이상

 램 8G 이상

 

로스트아크 = 오버워치 하고 비슷한 사양이라고 보면 됩니다.

 

로스트 아크 리니지 이터널 보다 먼저 오픈하게 되었는데

조금 있으면 리니지 이터널 = 프로젝트 TL 오픈 한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PC MMORPG 센세이션 불어올까 ?

과연 로스트 아크 vs 리니지 이터널 중 누가 승자가 될지 ~ 궁금해지는데

로스트아크가 압도 할듯 보이지만 ~ 

 

 

 

 

 

로스트아크 오픈 후 센세이션이 일어날수 있을지 - 국내 최대 개발비 게임이란 점에서도

국내 유저들 반응이 어느 정도 나올까?

 

배틀그라운드 외 그 동안 출시된 국내 제작 대작 게임들이 고배를 마셨다는 점에서

 

게임트릭스 기준 로스트아크 점유율은 몇 % 나오게 될까 ? 

 

로스트아크 & 리니지 이터널 인하여

다시 한번 PC에서도 MMORPG 바람이 ~ 몰아칠수 있을까? 

게임트릭스 기준 3위 오버워치 9% 점유율 중인데

개발비 1000억 7년의 기간 완성도 최대한 올린 로스트아크

오버워치를 잡을수 있는 인기를 끌수 있을지 ~

게임트릭스 기준 3위로 올라갈수 있을까 ? 과연 

 

국내 연매출 5000억이상 나오는 게임이 될수있을지도 ~ 체크

과연 중국 오픈시 매출은 얼마 나올지가 핵심인데 

국내 & 중국 제외한 글로벌 매출 역시 얼마가 될지

 

과연 로스트아크 전세계 연간 3조원 매출 나오는 글로벌 게임이 될수있을까 ?

 

크로스파이어 매출 급락 현상 이후 캐쉬카우 역할을 해줄 로스트아크

 

 

Lost Ark Obt 로스트아크 게임 트레일러 영상

전세계 유저들이 얼마나 빠져들 게임이 될지 ~ 최대 동접수도 궁금해지는데 

 

 

 

 

스마일게이트 VR 게임 로건  - 

5G 서비스와 함께 VR & AR 고퀄러티 게임들도 모바일에서 집중 받으며 대중화 될수있을까 ?

VR & AR 글로벌 사랑받는 대작은 언제 쯤 등장하게 될까 ?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로스트아크 모바일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는 점

스마일게이트 국내 상장회사 ★ 상장사 지분 투자도 하고 있다는 점 - 로스트아크 관련주

 

모바일 게임 관련 역시 집중투자 계획중이라는 점에서 

 

과연 로스트아크 출시후 1 ~ 2년 후 회사가치는 얼마나 커질수 있을지

 

중국 오픈후 매출에 따라서 회사가치가 달라질건데 > 최대 매출 올려줄 시장이기에

 

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로 사명 변경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재무요약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2017년 감사보고서

 2016년 감사보고서

영업수익

 5713억원

 6209억원

 영업이익 

 3775억원

 4790억원

당기순이익 

 3117억원

 3895억원

자본총계

 4729억원

 4075억원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는 스마일게이트홀딩스가 100% 지분보유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역시 1인 100% 지분보유

 

스마일게이트홀딩스 

2017년 감사보고서

 2016년 감사보고서

영업수익

 3310억원

 4062억원

 영업이익 

 1810억원

 2277억원

당기순이익 

 1859억원

 2280억원

자본총계

 1조2764억원

 1조1120억원

 

 

국내 게임산업을 보는 카벨의 시선

 

국내 게임위 ( 게임물관리위원회 ) 선진국 수준으로 게임 관리 수준을 만들어가야 하는데

사행성 뽑기 아이템 판매 형식 매출 급증을 방관.방조 하면서 사행성 규모만 키워 놓았으니

 

앞으로

게임시장 규모의 성장보다는 질적인 성장을 목표로 관련 제도 & 법들이 만들어져야 한다는 점

 

게임중독 & 온라인 모바일 뽑기 아이템 판매로 인한

사행성 게임들의 엄청난 매출을 올리는 폐해를 방관.방조만 하고있는 국내 관련 책임자들

 

게임위에서 게임 방향만 제대로 잡을수 있게 유도를 했다면 

국내 게임들도 더욱 다양성과 수준이 높아진 게임들이 출시되었을거란 점 

국내 온라인.모바일 사행성 게임 위주가 안되었을건데 

선진국이 아닌 후진국 비교하면서 관련 법.기준을 만들어 왔으니 ~ 

 

 

  일본은 게임중독 예방 예산이 매년 조원 단위 사용 국내는 매년 고작 200억선 사용 

  

   IT 강국이라구 20년을 떠들기만 했지 - 기본적인걸 제대로 만들어 놓은게 없으니

 

  14년 연속 OECD 자살률 1위 나라

  매일 36명 자살 

  2016년 OECD 10만명당 자살률 평균 12명 대한민국 26명 2배이상 

  국민들 자살률 높아진 이유중 제일 큰 이유가 금융권 예대마진 폭리 & 가산금리 조작이란 사실

  

  직업 구하기 힘들어진 젊은 청춘들

  온라인 게임으로 돈을 버는 젊은 청춘들만 넘치게 만들어 놓은 대한민국 - 게임머니 & 아이템 판매

 

  국내 10 ~ 30대 사망원인 1위 자살입니다. 너무 살기 힘들어진 대한민국 청춘들

  알면서 방관.방조 한 국내 정치인들 & 관련 책임 공직자들의 

 

 

 

  국내 게임산업을 누가 망쳤는가 ? ▶  사행성게임 천국으로 만든 인간들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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