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CBT 클로즈베타 [ 오픈베타일정 OBT ] 게임사들이 대규모 일정규모 이상 PC 게임에 투자를 꺼려하고 있다는 점에서 아스텔리아 Astellia 넥슨 퍼블리싱 서비스 바른손이앤에이 계열사인 스튜디오8 만든 게임 15렙이상부터 소환수 & 화려한 스킬 & 퀘스트 던전 보스몹 등 방대한 스케일 오픈필드 & 콘텐츠와 짜임새 구성 편한 조작법 PvP & PvE 다양한 전투 모드 재미 솔 플레이 소환수 파티플레이 파티원 구성 아스텔리아 재미를 제대로 느낄수 있을듯 최대 900명 유저가 펼치는 대규모 전투 필드 전장 아발론 아스텔리아 오픈베타시 국내에서는 ~ 중박 정도는 가능할 게임이지 않을까 ? 그 이상 반응 나올수도 ~ PC 신규게임이 너무 없었다는 점에서 완성도 측면에서는 별 다섯개 만점에서 4개정도 ★★★★☆ 오픈베타시 MMORPG 상위 랭킹되지 않을까 ? 해외진출 시 해외 매출 괜찮게 나올 아스텔리아 동남아 ~ 중국 ~ 유럽 ~ 일본 ~ 미국등 괜찮은 반응 나오지 않을까 ? 1위 하는 지역도 있을듯 아스텔리아 모바일도 만들고 있다는 점 맨아래 2017년 글로벌 게임매출 규모 글도 참고해 보세요 리니지이터널 & 로스트 아크 출시전 국내 서비스 예상되기에 ~ 요즘은 CBT 다음 바로 OBT 한다는 점에서도 아스텔리아 가을 안에 오픈베타 예상 ~ 국내는 엔씨소프트 리니지 블소 아이온 시장점유율로 인하여 과연 아스텔리아 오픈베타시 어느정도 MMORPG 점유율을 보일지 ~ 아스텔리아 CBT 클로즈베타 영상 ~ 기대이상으로 잘나온 MMORPG 게임 바른손이앤에이 계열3사 출시 예정인 게임들 1 ~ 2년안에 게임 명가로 등극할수 있을지 넷게임즈 [ 오버히트 ] 스튜디오8 [ 아스텔리아 & 모바일 ] 엔투게임즈 [ 프로젝트B 와 프로젝트 제로 언리언엔진 4 개발 ] 시스템 사양
아스텔리아는 별자리를 의미하는 30여 종 소환수 소환수는 서번트와 가디언 구성 각 능력치에 따라 소환 유지 시간. 재소환 시간, 소모되는 소환력 차이 있음소환수 3명을 불려와 같이 플레이할수 있기에 ~ 기존 MMORPG 게임들과의 차별성 소환수 모으는 재미와 키우는 재미도 있기에 아쉬운 부분도 좀 보이지만 스케일 측면 케릭터 소환수 던젼 퀘스트 잘 짜여진 모습에서 오픈베타시 괜찮은 반응 예상 케릭터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 2017년 글로벌 게임매출 규모 1089억달러 123조4920억원 모바일 게임 461억달러(스마트폰게임 353억달러 테블릿게임108억달러 ) PC게임 294억달러 콘솔게임 335억달러 2017년 게임매출 순위 중국1위 275억달러 미국2위 250억달러 일본3위125억달러 독일 4위 43억달러 영국 5위 42억1700만달러 대한민국 6위 41억8700만달러 텐센트 단일 게임 王者榮耀 영광의 왕은 하루 6000만명이 이용중 ( 모바일 리그 오브 레전드 ) 2017년 1분기 3개월 매출 1조원 ~ 1년이면 4조원 매출 모바일 단일게임으로 매출이란점 국내 게임사 개발 모바일 게임중 중국시장진출후 단일 게임 1조원 매출 게임이 1 ~ 2년안에 두개이상 나올듯 PC게임 역시 로스트 아크 중국진출 하면 단일겜 중국매출만 1조원 게임이 되지 않을까 ? 리니지 이터널 또한 기대할수 있다는 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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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Ra/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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