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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통증 좋은 운동 ▶ 아주 간단한 효과 짱 - 허리근육 강화 정력에 좋은 운동

by 티&라다 2018. 6. 17.


허리통증 좋은 운동    아주 간단한 효과 짱 - 허리근육 강화 정력에 좋은 운동


직장인 사무직 & 의자에 오래 앉아서 생활하는 님들에게 강추


허리 안좋은 청소년들도 허리 단련 개선에 너무 좋음


요즘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님들이 너무 많은데요


특히 


앉아서 일하는 사무직 & 운동부족등으로 허리근육이 약해져서 

허리통증이 자주 반복되는 님들 이라면 강추합니다. 


운동부족 근육 약화는 모든 병의 근원이 됩니다. - 꾸준한 운동은 필수


아무곳에서나 할수있는 허리 강화에 좋은 운동이기에

아주 간단하게 쉽게 허리통증 해결할수있는 방법입니다. 

허리강화되기에 정력 강화에도 너무 좋은 방법이죠.


여성분들이라면 날씬한 허리에도 도움이 되니 꼭 한번 해보세요 ^ ^



50cm 이상 나무 반죽밀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너무 얇은것보단 3 ~ 5cm 정도 굵기 나무밀대가 좋습니다.

2 ~ 3000원이면 구입가능합니다.


아무곳에서나 할수있는 간단한 운동이기에 강추합니다. 

사무직 & 학생들에게 나무밀대 바람이 불면 좋을듯한데 ~


허리 뒤에 반죽밀대를 양손으로 잡은후 - 양쪽 팔만 흔들면 ~

몸은 고정 팔을 좌우로 흔들어주면 됩니다. 


의자에 앉아서도 할수있구요.

서서해도 되구요 - 기마자세에서 해도 되구요


직장인이라면 가끔 앉아서 1 ~3분 좌우로 흔들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or


등 뒤로 밀대를 양손으로 잡은후

허리를 쫙 펴준 동작으로 1분이상 멈추어 있으면 좋습니다


학생 & 집에서는 서서 3 ~ 5분 정도 해주면 너무 좋습니다.

하다보면 위아래로 올리면서 할수도 있구요.


이것만 해도

가슴까지 쫘악 펴지기에 앉을때 바른 자세가 될겁니다.


일주일만 해도 허리가 강화되기에 - 정력에도 와우 놀라지 않을까 하네요

밤이 무서운 님들이라면 ^ ^ 강추합니다.  정력에 너무 좋은 운동이죠


생각날때마다 1 ~ 3분정도 해주다보면 어느새 강한 허리가 된걸 느낄수 있을겁니다.


효과가 생각보다 빠르기에 허리 통증 있는 님들이라면 강추합니다.


너무 무리하게 하면 역효과 있을수도 있으니 - 하루에 5번정도 아님 10번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하네요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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