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피싱 & 사기대출 전화 문자 쉽게 해결 ▶ 이동통신사 / 통신사업자 강력한 벌금형을 만들어 실시간 차단 서비스 의무화를 시켜야
보이스피싱 & 사기대출 문자 쉽게 해결 정책
이동통신사 / 통신사업자 강력한 벌금형을 만들어 차단 의무화를 시켜야
국내에서 너무 쉽게 성장만 해 온 이동통신사 / 통신사업자들
매년 조원 이상 보이스피싱 등 피해를 당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
국민들이 이렇게 털리구 있는데 -
통합 관리 총 책임자도 없어 테스크포스팀도 없구 각 기관 별 나누어져서 따로 놀구있으니
담당 책임자들 직무유기. 국회의원 & 대통령의 무능인 거지
만약
국가 예산중 매년 1조원 이상 or
은행에서 매년 1조원이상 털린다고 했을 때
어떤 조치들을 하게 될까 ? ◀ 이 정도에 준하는 대책을 만들어야지 쓰레기들아
국민들이 매년 조원이상 피해를 보고 있는데 - 20년 이상을 방관 방조했다고 해도
현 기간통신사업자 45개, 부가통신사업자 27개 등 총 72개 전기통신사업자
위 사업자들 협조만 구해도 쉽게 해결 될 문제인데
보이스피싱 & 대출사기 전화 . 문자 / SNS 발송 관련도
실시간 번호 차단 & 실시간 문자 차단을 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만 하여도
매년 10만명이상의 국민 피해자들이 안생길건데
통계에 잡힌게 매년 6 ~7천억으로 보면 피해액 2배 이상이라고 계산할 시
보이스 피싱 & 대출사기 전화 . 문자 관련 피해 규모가 이렇게 되는데
책임자들이 책임지고 목이 달아나는 공직자들이 없기 때문일까 ?
가장 쉬운 해결책을 알면서도
누구 한명 나서서 추진해야한다는 목소리도 20년이상 없으니
보이스피싱 & 대출사기 피해로
너무 많은 국민들 가정파괴 . 극단적인 선택까지
거의 20년 동안 매일 반복 되고 있는데
통신사업자들 협조를 구하지 못해서 국민들이 이 처럼 큰 규모의 손실을 봐야 하는 것일까?
사람을 너무 쉽게 믿는 국민성으로 인하여
그렇게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홍보를 해도 당하는 국민들이 줄지를 않고 늘고 있는데
더욱 설치는 보이스피싱 & 대출사기 범죄자들
피해자가 늘고 있는데 담당 책임자급 공직자들 그 자리를 유지할수 있어야 하나 ?
짤려나가야지 ~ 당연한거 아냐 ~ 그래야 제대로 된 대책을 만들려 하지
통신사업자 협조만 구하면 되는 너무 쉬운 해결책을 알면서도 대책은 안 만들면서
이런 한심한 글이나 쳐 남기는 관계 기관 공무원들
수법이 해마다 교묘해지면서 피해 규모와 건수는 계속 늘고 있는 추세
어떻게 가장 해결하기 쉬운 통신사업자 협조도 못 구해서
실시간 번호 차단 & 실시간 전화 문자 차단 서비스도 안 만들어 이 모양 이꼴을 만드니
위 시스템 구축하는데 얼마 들어가겠니 - IT 강국이라구 떠든지가 20년이 넘었다
카벨의 관련 글 - 2016년 9월 글
방통위 직무유기 [ 보이스피싱 매년 국민들 조원단위 피해 ]
17년 연속 OECD 자살률 1위 국가 대한민국 ▶ 레기 정치인 & 공직자들 직무유기
10대 ~ 30대 사망원인 1위가 자살 - 국내에서 너무 살기 힘든 청춘들
통신사업자들 협조만 구하면 해결될 문제 - 국내 보이스피싱 & 대출 사기 전화 문자
( 국내에서 수십배~ 100배이상 성장만 해 온 통신 기업들 )
실시간 번호 차단 & 실시간 문자 차단 서비스 구축
통신 사업자 의무 조항으로
실시간 번호 차단 & 실시간 문자 차단 서비스 구축 안 한 사업자들은 신규사업자 안내주면
영업정지 or 피해자 피해액의 몇 배의 과징금 때리는 법 조항을 만들면 쉽게 해결될 일인데
실시간 차단 서비스만 구축해도 너무 쉽게
99% 해결될 문제 - 20년이상 해결책을 알면서도 방관 .방조. 방치한 쓰레기들
아직도 기초적인 해결책을 알면서도 안 만들어 국민들 피해는 계속되게 하고 있는데
요즘 번호 바꿔 가며 엄청나게 폭증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 사기 대출 전화 & 문자
방관. 방조 . 방치만 하는
관련 책임 공직자들 니들은 왜 존재하는거니
보이스피싱 & 사기전화 문자 대출 등 이슈화 될때마다 ~
아래 같은 항상 머같은 국민들에게 보여주기 식 쑈만 쳐하고 있으니
제 목 : 금융·통신·수사의 협업을 통해 반사회적 민생침해 범죄인 보이스피싱을 척결하겠습니다.
- 디지털 경제·금융의 신뢰 기반 조성을 위해 『보이스피싱 척결 종합방안』 마련 -
보 도 자 료 | |||||||
보도 | 2020.6.24.(수) 10:00 | 배포 | 2020.6.23.(화) | ||||
https://www.msit.go.kr/bbs/view.do?sCode=user&mId=113&mPid=112&bbsSeqNo=94&nttSeqNo=2940226 | |||||||
책 임 자 | 금융위원회 전자금융과장 이 한 진 (02-2100-2970) |
담 당 자 | 유원규 사무관 (02-2100-29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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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기정통부 통신이용제도과장 남 석 (044-202-6650) | 이현우 사무관 (044-202-66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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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부 형사기획과장 전 무 곤 (02-2110-3269) |
김치훈 검사 (02-2110-326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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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위원회 인터넷이용환경개선팀장 최 현 숙 (02-2110-1536) |
김지은 사무관 (02-2110-14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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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검찰청 조직범죄과장 천 기 홍 (02-3480-2280) |
하준호 검사 (02-3480-24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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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수사과장 손 제 한 (02-3150-2068) |
김태현 경정 (02-3150-21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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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불법금융대응단장 정 기 영 (02-3145-8150) |
이선진 팀장 (02-3145-8521) |
비대면 시대,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통신서비스 부정사용 방지대책 추진 | ||||
보도일.시 | 2021. 2. 4(목) 조간(온라인 2. 3. 12:00)부터 보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포일시 | 2021. 2. 3(수) 9:00 | |||
담당 | 부처 | 부서 | 담당과장 | 담당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통신이용제도과 | 남석(044-202-6650) | 진상환사무관(6653) | |
사이버침해대응과 | 최미정(044-202-6460) | 김남승사무관(6461) | ||
방송통신위원회 | 이용자보호과 | 이소라(02-2110-1540) | 조주연서기관(1548) | |
금융위원회 | 전자금융과 | 이한진(02-2100-2970) | 이영우사무관(2811) | |
경찰청 | 경제범죄수사과 | 나영민(02-3150-2037) | 김현수경정(0962) |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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