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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 수면부족장애 목 통증 해결 ● 자기몸에 맞는 베개사용법

by 티&라다 2018. 1. 7.

불면증 수면부족 수면장애 목 통증 해결방법 

  자기몸에 맞는 베개사용법


건강관련 방송 & 인터넷 영상등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베개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지만

자기몸에 맞는 베개를 사용 안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너무 많다는 점 


불면증 수면부족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수면장애 1~2시간마다 잠에서 깨는 증상등 

1순위가 자기몸에 안맞는 베개 사용이란 점

원인을 다른데에서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


먼저 자기몸에 맞는 베개를 올바르게 사용중인지부터 확인 필요

맞는 베개 선택후 바로 개선되는 님들이 있는 반면

너무 오랜 습관으로 인하여 좀 시간이 걸리는 사람들도 있답니다.


  내몸 사용설명서 148회 TV조선 나에게 맞는 베개 선택법 

  148회 방송전체 볼만함 - 강력 추천영상





베개 문제만이 아닌 

다른 문제로 인하여 불면증 수면부족 현상이 있을수도 있지만


자기 몸에 맞는 베개 하나만 바꿔도 많은 부분이 해결될수 있다는 점에서


불면증 수면부족 깊은 잠을 못자는 님들이라면 

목 건강 디스크등 예방까지 가능하다는 점


베개 고르는 방법 - 기존 베개를 자기몸에 맞게 높이를 맞추는 법 


직접 적은 비용으로 나에게 맞는 베개 만들기




자기몸 건강을 위해 운동등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현대사회에서 운동부족으로 인하여 

근육 약화로 생기는 질환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는 점

척추근육 약화로 생기는 각종 통증 & 디스크 관련 질환들

꾸준한 자기몸에 맞는 운동만 해주면 쉽게 해결된다는 점


특히 청소년들 운동부족 문제의 심각성 


운동을 안하게 되는 환경등으로 인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근육약화로 생기는 질환에 시달리는 현실


척추질환부터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등으로 인하여 목 경추부터 온몸의 통증까지

기본적인 체력저하로 인하여 만성통증에 시달리는 사람들


자기몸에 맞는 무리안가는 운동을 꾸준히 해야 통증없는 건강한 몸이 만들어집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잦은 반복적인 몸의 통증을

치료가 필요한 통증도 있겠지만


근육강화가 기본적으로 되어야 해결 & 회복이 되는데

꾸준한 운동을 안하면서

병원치료등으로 해결된다고 믿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점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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