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24만대 차량제작결함 강제리콜 은폐 혐의 수사 글로벌 모든 자동차 생산업체들의 책임자급 마인드가 올라가야 해결될 문제 자동차 생산과정에서 결함을 빠르게 발견하기 힘든 부분도 있겠지만 현대기아차 은폐 혐의 수사 직원의 제보가 없었다면 현 강제 리콜 결정도 나올수 없었을거란 점 제보가 없었다면 사측에서 발빰하면 입증이 힘든 부분이기에 차량결함은 탑승자의 생명까지 위협하게 된다는 점에서 기술의 발달로 결함을 쉽게 & 더 빠르게 찾을수 있게 되겠지만 사측에서 그 결함을 숨기려 한다면 ~ 앞으로 전기차.자율주행차 시대 진입하게 되어있기에 자율주행차의 오류 특히 반도체 지능형 자율주행관련 & 소프트웨어는 100% 완벽할수 없기에 차량의 소모품으로 인하여 안전주행에 영향도 미칠거라는 점에서 과연 자율주행차 시대가 열리면 차량결함으로 인하여 생기는 사고가 어느정도 생기게 될지 ~ 자율주행차 시대가 열리면 웃푼 말로 자동차 보험 관련은 싹 망한다 할 수준으로 차량 사고가 줄어들거라고 대부분 보고 있지만 ~ 아직 10년이상 먼 미래이기에 ~ 과연 자율주행 관련 기술의 특허 서로 공유하며 더욱 완벽하게 만들려 하지 않는다면 각 회사마다 ~ 자율주행 관련 시스템등 개발로 기술력의 차이로 인한 발생할 사고 자율주행차 초기에는 결함 사고는 피할수 없는게 현실 ~ 자율주행차 안정성 인정받은 상위 업체들 독주 가능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차 관련 반도체 독자 개발 ~ 외주생산 현대오트론 세부 칩사양 기능 설계후 외주 인피니언, 엘모스, ST마이크로 맞춤 생산 오류없는 완벽한 수준 반도체 설계 & 생산이 이루어질지 ~ 자율주행차는 아주 작은 오점에 의해서도 탑승자의 목숨이 좌지우지 된다는 점에서 현대자동차의 독자적인 반도체 설계 외주생산이 과연 옳은 선택일지는 시간이 흐른후에 판단나겠지만 현대 자동차에게 치명타 줄수 있을듯도 보이기에
미국 NHTSA 도로교통안전청에서는 자율주행 5단계 분류 1단계 차선 이탈 경보 2단계 2개 이상 제어 기능 차선 유지와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 3단계 교차로.신호등을 인식 도심 운행 가능 3단계 부터 자율주행차 상용화 단계 4단계 운전자 필요한 완전 자율주행 5단계 운전자 필요없는 완전 자율단계 무인차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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