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의 미래 [ 구글 우버 소송 & 우버 UBER 택시의 사고 ] 2019년부터 빠르게 자율주행차 본격적인 서비스가 미국.중국.일본.유럽등 추진될거라는 점에서 우버 ~ 왜이리 빠르게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하려는건지 ~ 선점&홍보&기업가치 상승도 중요하겠지만 좀 더 미래를 본다면 완벽한 테스트 검증 후 서비스를 하여야 할건데 ~ 사람의 목숨이 걸린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왜이리 빠르게 실행하려하는 우버 UBER 관련 기사 ▶ 우버, 구글 자율주행 기술 도용 혐의 연방 검찰 수사 수사 결과 나오면 합의금등 우버에 치명타가 될듯 보이는데 ~ 음 어떻게 전개될지 구글 자회사 웨이모는 우버 측에 기술도용 소송을 제기 오토 최고경영자 CEO 앤서니 레반다우스키 전 웨이모 엔지니어가 고용조건을 위반 회사 기밀을 빼내 스타트업을 차린 뒤 우버와 합병했다며 고소 웨이모를 그만두기 전 회사 노트북에 특수 소프트웨어를 깔아 설계 서버에 접속한 뒤 9.7기가바이트에 달하는 1만4000개 기밀 파일을 내려받고는 흔적을 남기지 않으려고 노트북을 다시 포맷했다고 웨이모에서 자료 제출 우버 UBER 택시 애리조나 주 템피의 도로 위에서 자율주행 모드로 주행하던 중 충돌사고로 시험서비스 중단 피츠버그에서 16년 12월 우버 자율주행 시범운행중 도로 옆 바리케이드를 들이받는 사고로 시범운영 중단 샌프란시스코에서 사전면허를 받지 않고 서비스를 시작 후 당국 제동 자율주행차가 정지 신호를 인식하지 못하고 횡단보도를 통과하는 장면도 포착 애리조나 주에서 발생한 사고의 원인이 상대편 운전자의 과실로 드러났기 때문 테슬라도 무리한 자율주행차 홍보 & 서비스를 안해야 되는데 ~ 자체 자율주행 프로그램 2018년이면 완벽한 자율주행 서비스가 가능할거라고 홍보하는 테슬라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차 관련 반도체 독자 개발 ~ 외주생산 현대오트론 세부 칩사양 기능 설계후 외주 인피니언, 엘모스, ST마이크로 맞춤 생산 오류없는 완벽한 수준 반도체 설계 & 생산이 이루어질지 ~ 자율주행차는 아주 작은 오점에 의해서도 탑승자의 목숨이 좌지우지 된다는 점에서 현대자동차의 독자적인 반도체 설계 외주생산이 과연 옳은 선택일지는 ~ 시간이 흐른후에 판단나겠지만 현대 자동차에게 치명타도 줄수 있을듯 보이는데 ~ 테슬라 주가 벌써 280달러 대박 ▶ 16년10월 200달러 이하 강력매수 추천 미국 NHTSA 도로교통안전청에서는 자율주행 5단계 분류 1단계 차선 이탈 경보 2단계 2개 이상 제어 기능 차선 유지와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 3단계 교차로.신호등을 인식 도심 운행 가능 3단계 부터 자율주행차 상용화 단계 4단계 운전자 필요한 완전 자율주행 5단계 운전자 필요없는 완전 자율단계 무인차 시스템
자율 주행 자동차를 넘어 인공지능 자동차 관련 영화 경고성 메세지 모놀리스 Monolith 자율주행차의 미래 [ 구글 우버 소송 & 우버 UBER 택시의 사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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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기술/자율주행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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