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차 속도전 경쟁 [ GM 볼트 AVs 리프트에 수천대 공급예정 ] 드디어 자율주행차 시장에서도 선점하려는 업체들간 속도전 경쟁이 시작되었는데 과연 자율주행차 선두업체는 누가 될것인가 ? 테슬라 아님 ~ GM 자율주행차 볼트 AVs 리프트에 2018년 수천대 공급예정 대규모 계약 ~ 변경될수도 있기에 아직은 과연 2018년 부터 리프트의 자율주행차 도로 주행이 가능할지는 ~ 관련법등으로 인하여 지켜봐야 ~
대부분 업체들이 2020년 준비하고 있다는 점에서 ~ GM의 자율주행차 속도전 ㅋ ㅑ ~ Bolt AVs 크루즈 오토메이션 Cruise Automation 자율주행시스템 라이터 AI 컴퓨터 시스템 GM은 테슬라 다음으로 자율주행 차량 판매를 하는거라는 점에서 ~ 테슬라 현재 관련법 & 도로주행만 허용된다면 자율주행 시스템 완비로 바로 자율주행 가능 16년 10월20일 기준 테슬라 모든 모델에 대하여 완전자율주행 하드웨어 탑재된 차량 출시 2017년 하반기 테슬라 완전자율주행으로 LA부터 뉴욕까지 대륙을 횡단할 수 있는 차량 공개 예정 테슬라 X 아래 완벽한 자율주행하는 영상 참고 사물·도로·신호등·도로표지·속도등 인식 완전자율 주행 Full self-driving 8000달러 900만원 반자율주행 5000달러 테슬라 모델3도 자율주행시스템 장착 관련글 ▶ 테슬라 장기투자 [ 고수익 전략 테마 관련주 ] 전기차.자율주행차 구글은 테스트만 160대중인데 판매시점을 앞당길수 있을지 ~ 예전 예정은 2020년 구글 웨이모 Waymo 1위 63만마일 테스트결과 1만 마일당 2건 이전 1만 마일당 8건에서 개선 GM 인수한 크루즈 오토메이션 2위 샌프란시스코 교통당국 조사보고서 9776마일당 총 181번의 위험상황 부닥쳤지만 극복 테슬라 완성차 판매중인데도 550마일을 주행중 180개의 위험상황에 부딪힘 이는 1만 마일로 환산시 3309개 위험상황 캘리포니아 교통부는 테슬라를 포함한 다른 자율 주행자동차들 모두 법안과 기준에는 부적합하다고 판단 테슬라는 17년안에 자율주행시스템이 완벽해질거라 보고 있음 ~ 구글은 2018년 완벽한 자율주행시스템 중국업체들의 약진도 ~ 자율차시장에서도 선점을 노리면서 엄청난 자본 투입중이라는 점에서 ~ 테슬라 16년10월20일 발표한 완전자율주행 시스템은 4단계라고 할수있을지 ~ 미국 NHTSA 도로교통안전청에서는 자율주행 5단계 분류 1단계 차선 이탈 경보 2단계 2개 이상 제어 기능 차선 유지와 크루즈 컨트롤이 작동 3단계 교차로.신호등을 인식 도심 운행 가능 3단계 부터 자율주행차 상용화 단계 4단계 운전자 필요한 완전 자율주행 5단계 운전자 필요없는 완전 자율단계 무인차 시스템
테슬라 완전자율주행이 가능한 하드웨어 장착된 차량을 시범주행을 통해 안전성 & 신뢰성 올린 후 New 하드웨어가 장착된 차량에는 긴급제동장치 충돌경보장치 차선 유지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 한시적 제한 신형 하드웨어 탑재된 테슬라 차량에서 그림자 모드 shadow mode 시범주행 데이터 수집 자율주행 능력 높인 후 안전성이 확보되면 OTA 업데이트 통해 완전자율주행 소프트 기능을 제공 [ 내년쯤 제공 예정 17년 상반기 ] 현대차 기아자동차 쏘울 EV 완전자율주차 영상 ~ 편집된게 좀 ~벤츠 뉴 E 클래스 자율주차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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