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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 Ra/이슈 &

과연 ▶ 게임산업일까 ? 사기일까 ?

by 티&라다A 2016. 3. 21.

과연 ▶ 게임산업일까 ? 사기일까 ? 


  게임 도박 중독 [ 관련 정부 예산 ] 심각성


2월에 나온 뉴스에서 특히 모바일 게임별 매출 현황을 보면 

고객중 1%가 전체 매출 90%이상을 책임져주구 있다고 하니 ~ 

엄청난 심각성을 말해주고 있는데도 ~ 방관 방치만 하고 있으니


국내 등록된 게임사들 매출 구조 매월 체크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1인당 고액결제가 일어나고 있는 게임사는 빠르게 규제해야~ 


칼 안든 강도들 


국내 50억이상 매출 게임사들 상세내역 제대로 체크 하는 시스템 만들어야 

유저 1인에게 과도한 매출 올리는 행위가 있는지 체크 후 ~ 개선시켜야


과연 중독성 강한 게임에서 일정금액이상 결제를 할수있게 방치하는게 옳은것일까 ? 무한결제 ~

게임사 스스로 일정금액이상 결제시 차단하는게 상식일건데 개인 고액결제로 인한 매출증대를 당연시 하며 좋아라 하는 레기들

개인 한명이 수백만 수천만원 결제 가능한 게임을 만들수 있으며 심의통과후 영업을 할수있을까? [ 상식이 무너진 세상 ] 


게임 개발 & 운영비등 ~ 따져봤을때 ~ 엄청난 고수익 챙기는 게임사들

이걸 멀로 표현할수 있을까요?  사기. 갈취 . 언어도 심하면 폭력인데 날강도라고 하면 딱이지 않을까 ?

이런 날강도 같은 게임회사들이 아무런 제제도 받지 않고 영업할수 있는 대한민국 어디서 부터 잘못된것일까 ?


1% 중 소수겠지만 게임 중독으로 고액결제로 인한 재산 탕진 후 절망에 빠져 삶의 의욕까지 상실하는 사람들이 생길건데 ~

자살. 가정파탄의 원인이 될수도  ~ 그럼 누구의 책임일까 ?


원인 제공한 게임사 [ 고액결제 유도 ] 1%이상 심각하게 중독되는 고액결제하는 사람들이 생길거라는 걸 알고있기에 ~

방관.방조한 관련 기관 공무원들 책임자급 [ 고액결제의 심각성을 알고도 날강도 게임사들 규제도 만들지 못하면서 세금이나 축내니 ]  

재미로 시작한 게임에서 중독된 후 고액 결제를 한 사람들 ~ 누구의 책임이 클까 ?


하나의 게임에서 1인당 그 게임을 하는데 얼마까지 결제 할수 있게 하는게 적당한 것일까 ? 님들은 어떻게 보나요 ~ 기준이 만들어져야 


중독이란 순간적으로라도 빠지면 판단력을 확연히 저하시키기에 ~

고액결제 유저들 문제가 심각한 수준을 넘어서 사회문제로 대두된게 언제인데

재미로 시작한 게임에서 중독 현상으로 몇백만원~몇천만원 결제를 ~ 게임 심의통과 할수있다는게 큰문제 

고액 결제시스템을 만든 게임사. 방관.방조한 관련 기관 책임자들 언제 정신 차릴까  ? 

고액 결제한 사람들 직업.수입등 저정도 결제할시 가정등 실생활에 문제가 없을 정도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다행인데 ~ 

과연 고액 결제한 사람들 어떤 문제를 안고 살아갈까 ? 체크(관찰)하는 시스템도 없이 게임산업 파이만 들먹이는 있으니


[ 어떻게 하면 매출을 더욱 늘릴수 있을지 연구하는 게임회사들 더욱 심각한 중독에 빠지는 게임하는 사람들 ]

게임을 즐기며 중독에 심각하게 안빠지는 대부분 사람들을 말하는게 아니라 ~ 

게임회사 매출의 90%이상을 올려주는 1% 사람들의 문제점 & 게임을 접한후 심각한 중독에 빠지는 사람들의 문제


관련기관 책임자들은 게임산업의 문제점 해결보단 국내 게임산업 파이가 우선이니 ~ 주거니 받거니

선진국 게임산업 예를 들려 못하구 [ 게임산업 심각성을 방관.방조하는 ] 후진국 게임산업 성장만을 예로 들면서 추진 

이런 인간들이 책임 & 실무를 담당하고 있으니 개선 되겠어

게임산업 육성 성장 정책 고포류 웹보드 게임 월 결제한도 30 만원 50만원으로 증액 1회 베팅한도 3만원에서 5만원으로 증액

고포류가 게임이라구 게임산업 육성이라면서 지원정책을 펼쳐 ~ 제정신인가 ? 이렇게 쉽게 게임사들 돈을 벌게 만들어주구 있으니 ~ 

대부분 서민들 주머니를 털게 만드는 법이라는 점에서 ~ 

가진 자들은 이런류 도박성 겜을 거의 안한다는 점 [ 자녀들 관리도 잘되기에 ] 


국내 게임사들 중에서 매출 구성 구체적인 통계를 공개 할수 있는 회사가 있을까 ?

단기간에 고성장후에도 아직도 강도짖 에서 벗어나려 못하고 있으니

게임회사들도 이제는 어떻게 매출을 올렸는지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수 있어야 하는데 ~


매출 구성 구체적인 공개~ 다시말해 과연 현재 고액결제 한 사람수등 구체적인 데이타 공개 할수 있는 회사가 있을까 ?  

거의 모든 회사가 영업 비밀이라고 밝힐수 없다고 하겠지~ 회사에 치명타까지 받을수 있기에 ~ 언론이 무서울거니 ~ 


게임산업이라고 말할수 있으려면 고액결제하는 사람들이 안생겨야 산업이라 할수있지 않으려나 ~ 

왜 ~ 국내 게임사들  고액결제 유도하는 게임들이 아직도 영업이 가능한것일까 ?  

말이 게임이지 고액결제 유도하는 사행성 프로그램으로 규제대상으로 정해야  

고액결제자가 안 생길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야 정상적인 게임산업으로 가는 것일건데 ~

그런 면에서 게임 산업이 아닌 사기가 아닐까 ? 관련 기관의 방관 방조로 인한 현상이란 점 


예) 월10만원이상 결제가 필요한 게임 필요할까? 게임 개발 & 운영비등 포함 ~ 적정가격을 뽑아 보더라도 


게임회사 연 ( 1년 기준 )  매출 기준 [ 고액결제한 사람들 매출만 ] 소액결제 제외


예) 1만명에서 1천억 매출을 올렸다고 하면 1인당 최소 1천만원 결제라는 점 ~ 2만명 설정등  1인당 몇백만원 결제도 마찬가지 

이게 정당한 매출이며 여기서 얻은 수익을 자랑할 만한걸까 ? 좋아라만 하는 게임사들 ~ 매출.순이익 성장에만 온 신경 쓰니


결제 유도를 얼마나 심각한 수준으로 만들었길래 ~ 저 정도 매출이 가능했는가 ? 

중독성 높은 게임을 만든 후 중독된 유저들에게 엄청난 결제를 하게 끔 만들었다면 

이게 산업일까 ? 사기일까 ? 아님 날강도일까?

관련 기관들이 얼마나 무능하면 이모양 이꼴까지 되었을까 ?


마약과 머가 다를까 ?   


일정금액 이상 결제를 막을수 있는 방안(법)이 있어야 한다고 보는 카벨 [ 선진국으로 가려면 ]

개발비도 얼마 안들인 게임에서 결제 유도를 특화 시킨 후 급격한 매출 올리는 게임사들 사라져야 [ 발도 못붙이게 만들어야 ]


게임 산업은 청소년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크다는 점에서

세계 1위 자살국.청소년 자살도 심각한 수준  

어릴때부터 사행성.사기성 게임 등 당연시 접한 후 성인이 되어 지금의 사회문제가 더욱 심각해 진건 아닐지 ~

왜 점점 사회가 기업.금융.공기관 모든 곳에서 사기가 만연해지고 있는것일까 ? 사기가 당연시 되고 있는 현상

몇억 몇십억 몇백억이상 사기를 쳐도 합당한 죄값을 받는 사람들이 거의 없는 대한민국 ~

기업.금융등 고액 사기를 쳐도 구속없이 벌금 몇푼 ~ 공기관 역시 ~ 상식이 점점 더 무너져 가고 있는 대한민국

위 글은 [ 고액 결제 유도시키는 게임 & 게임회사들 문제점을 말한거랍니다. ] 사기.날강도 단어를 쓴 건 표현상 제일 어울리기에 


선진국들은 그나마 관련 법들이 잘되어 있기에 특히 청소년 보호관련 ~ 선진국 역시 점점 사기성 게임들이 슬슬 고개 쳐들고 있는 중 ~


현재 국회 계류중 인터넷게임중독 예방에 관한 법안 과연 어떻게 진행되려나 ~ 

인터넷 게임회사 연간 매출액의 1% 이하 범위에서 인터넷게임 중독 치유부담금을 부과·징수토록 규정 

전체매출 1%  현 기준 약 1000억원선 보건복지부 게임중독을 질병으로 관리하기 위해 용역연구 맡겼는데 ~  








    카벨의 세상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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